반려동물 돌봄이로봇 페디 자동급식기 이동형 CCTV 편안한 하루

라벨러스 닷컴


$273,500원
품명 및 모델명 : 반려동물 돌봄이 로봇 페디 / PEDDY
제조자(수입자) : 구루
제조국 : 한국

서랍 속 잠자고 있는 스마트폰을 재활용하여 사용하는 반려동물 돌봄이 로봇 입니다.
술래잡기로 함깨 놀며 운동까지 센서를 통해 스스로 반려동물을 감지하여 따라갑니다.
반려동물의 흥미를 유발하는 움직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페디와 함께 운동할 수 있습니다.
집에 홀로 남은 반려동물과 소통하세요
반려동물도 주인의 얼굴을 확인하고 목소리를 통해 안심할 수 있어 분리불안 걱정 없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간식 먹이주기도 척척! 똑똑한 자동급식기
출 퇴근, 당일 약속 등 어쩔 수 없이 외출할 때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식사 시간을 알려주는 효과음과 정해진 시각에 설정된 양만큼 정량 배식할 수 있습니다.
자동 수동은 물론, 시간, 먹이량, 횟수, 효과음까지 원하는대로 설정하세요.
최대 용량은 종이컵 5컵으로 소형견 기준 2일치 정도입니다.
사료 서랍에 물체가 끼었을 시, 페디 우측 수동 버튼을 통해 사료 그릇을 작동해주세요.

하나로 온 집안을 구석구석 이동형 CCTV
불은 끄고 왔는지 가스불은 잠궜는지. 비가 오는데, 창문은 닫았는지. 무엇보다 우리 애기들은 잘 있는지.
페디 단 한대로 집안 구석구석, 바로 그 자리에서 실시간 영상을 통해 반려동물과 집안 상황을 확인하세요.

자동녹화부터 다시보기까지 우리집 블랙박스
이동형 CCTV와 센서를 통해 집안을 빈틈없이 확인하고 주인에게 전송 및 서버에 저장합니다.
저장된 정보는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한 블랙박스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페디 내부에 온도, 습도 측정센서와 데시벨 측정 센서가 장착되어 빈 집에서 발생하는 이상상황을 감지합니다.
이 때, 주변을 360° 회전하며 자동 촬영, 녹화되며 촬영된 사진은 주인에게 직접 전송합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언제나 함께하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마음을 전하는 영상 편지
바쁜 생활 속 수시로 영상통화를 할 수 없어도 반려동물에게 모습과 목소리를 전해주세요.
스마트폰의 화면과 스피커를 통한 영상편지로 반려동물에 대한 마음을 미리 채워두세요..

지금이 셔터찬스! 바로바로 사진 촬영
꼭 우리집 강아지/고양이는 주인이 방심하고 있을때 특히 예뻐보입니다.
핸드폰 카메라를 켜면 그 사이 뚱한 얼굴로 돌아와있곤 하죠(물론 그 얼굴도 귀엽지만요).
페디는 반려동물과 영상통화를 하다가도 찰칵! 주인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셔터찬스를 놓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의 안정을 위한 영상/음악 재생
반려동물을 혼자 두고 외출할 때, TV나 음악을 켜놓고 나가신 적이 있나요?
페디는 반려동물을 찾아가 영상과 음악을 재생해주어 홀로 있는 동안 좋아하는 콘텐츠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질리지 않도록 재생 리스트를 수시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