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X G5 사운드카드 외장형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X G5 사운드카드 외장형 구매하기

 

 

 

라벨러스 닷컴

스피커 채널: 7.1 채널 이상
내/외장형 여부: 외장형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X G5 사운드 카드 외장.

우선 플러그 앤 플레이가 지원되는 것 같습니다. (USB를 꽂으면 확실히 소리를 인식하고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제품 구성에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 장비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래스터 X 어쿠스틱 엔진 프로’라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설정(SBX)을 변경할 수도 있고,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상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제품 가이드에 표시된 사이트의 첨부된 이미지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JWorks Korea 및 크리에이티브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은 음악을 듣기 위해서 산 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게임용으로 산 것이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음악으로 G6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음악 분야에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니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그리고 리뷰 중 하나가 J-Works 제품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것은 직수입품입니다.
결론적으로 크리에이티브가 생산해 수출하는 제품이다.
J-Works가 한국에서 수입 판매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상품설명 이미지 중 JWorks로 표기돼 있지만 바로 아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와 관련된 저작권 텍스트도 함께 적혀 있다. 주말에 물건을 받아서 아직 JWorks에 확인을 못 했는데 월요일이나 화요일 업무 때 확인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건 수입된 가짜가 아니라 수입된 진드기라는 거군요.

그리고 미열이 있어요. 덥다고 할 정도는 아니에요.
큰 열은 아니어서 안전사고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 항상 컴퓨터를 켜요.
저는 그 장치의 수명이 걱정됩니다.

그리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지만 미끄러지기는 합니다.
성인 남성의 경우 제품 윗부분을 한 손가락으로 밀면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두 손가락으로 누르면 그때부터 미끄러집니다. 힘을 주면 미끄러져요.

그리고 제품 앞면에 이어폰을 꽂고 뒷면에 LINE과 OPIAL OUT을 모두 꽂으면 됩니다.
(다른 블로그 리뷰 참조) 제품의 하자는 아닌데 멀티 아웃이 지원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피커와 이어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어요. 스피커와 병렬로 사용하려면 스피커를 후면 LINE/OPIAL OUT에 연결하고 이어폰을 스피커에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