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3년전

헤드폰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23% 469,000원에서
35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상품구매


3년전 노캔 기능이지만 이십만원 후반대에 구매하면 이득 | 일단 소니의 플래그쉽 해드폰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다
물론 거진 2세대가 지난 후에 내려간 가격으로 샀지만 말이다.
다만 노이즈켄슬링이라는 고급 기술을 20만원 후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거는, 그것도 소니의 것이라면 합리적 가격이라 생각된다.

일단 어떤 해드폰 제품들은 쿠팡의 정품인증을 받았으매도 후기들을 보니 짝퉁으로 의심되는 것이 여럿있어서 이 제품도 그러지 않을까 했지만 그렇지는 않는 것 같다.

음질은 정말 최고다. 착용감도 훌륭하다. 오래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다. 다면 힘이 약해서 누워서 살짝 고개를 들면 스스륵 내려간다.

기대했던 노켄은 좋으나 3년전 기술이기에 지금 기준으론 잘 모르겠다. 엄청 완벽하게 걸르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거르는 수준이기에 엄청 큰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는 느낌이다.

어찌됫던 이런 상품을 20만 후반에 구매하는건 이득이다.


노이즈캔슬링과 음질의 끝판왕! | 노이즈캔슬링 하면 소니, 음질 하면 소니를 떠올리기 쉬운데,
우선 음질로는 아주 우수하고 착용감도 매우 편해요. 한 가지 단점은 약간 무겁다는 점인데, 편안하게 앉아서 음악을 듣거나 지하철, 버스에서 노래를 듣는 용으로는 뛰어납니다.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노이즈캔슬링 성능은 에어팟 프로랑 비교했을 때 훨씬 좋은 것 같고, 확실히 헤드폰이라 그런지 자체 방음력도 뛰어나서 독서실에서 들어도 괜찮아요. 하지만 주변사운드 기능인 AMBIENT 모드는 블루투스 이어폰인 WF-1000XM3와 에어팟 프로와 비교했을 때는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음질만 보고 구매한다면 단점을 찾기 힘들 정도로 정성과 완벽함을 갖춘 제품입니다.


좋아요 | 2017년 모델이라 예전꺼긴하지만
할인율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노이즈캔슬링은 에어팟프로랑 비교했을때 장단점이 존재하나
성능은 좀더 좋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WH-1000XM21년반 정도 실사용 해보니 제기준 만족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겨울엔 귀가 따뜻하고요, 여름엔 땀띠 날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유니까 제품이 이뻐 보인거 였어요, 거울 보니까 프랑켄슈타인 같아요 ㅋㅋ
요즘일본제품 불매운동이라 구입은 추천 안드립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WH-1000XM2만족합니다 유선쓰면 충전 안해도 바로 됩니다 이게 제일 좋네요 유무선 겸용의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