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토 옳음 2인 그릇세트 13p 에리토,

식기홈세트 에라토 옳음 2인 그릇세트 13p
11% 44,900원에서
39,690원 비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라토 옳음 2인 그릇세트 13p 상품


믿고쓰는 에리토, 블랙은 역시 옳다 | 혹시나 깨져서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파손된 거 없이 무사히 잘 받았어요. 포장 상자에 조심하라고 써 있어서 잘 온 것 같아요. 속에도 꼼꼼하게 포장돼 있어서 걱정했던 게 사라졌어요.

결혼할 때 행***에서 밥그릇, 국그릇, 찬기들까지 거의 50p가 넘는 구성으로 구입해서 8년 동안 쓰다가,
기분 전환 겸 자주 쓰는 그릇들만 바꿔보려고 골랐는데 13p구성이 전부 실용적이라서 좋네요.
아직 아기가 이유식 먹는 아가라서 저랑 남편이랑 둘이 쓸 걸로 골랐는데 고급 식당에서 쓰는 그릇처럼 분위기있고 멋져요.
13p 구성이 딱 필요한 것들로 되어 있어서 신혼부부에게나 자취생에게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받자마자 한번 씻어서 국그릇,밥그릇,수저받침 이렇게 사용해 봤는데, 완전 고급스러워 보여요.
사용중인 식탁이 초록색이고 식탁매트도 초록계열인데 브라운 그릇이라서 더욱 고급스럽게 잘 어울려서 대만족이었어요.

설거지 할 때에도 반질반질 잘 닦이고 설거지 후에 물도 빨리 마르네요. 브라운은 광이 나지는 않게 되어 있는데 그래서 더 잘 마르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건 그릇 모양이 딱 맞아서,
설거지 후에 건조대에서 물기 말릴 때 겹쳐서 놓으면 중간은 물이 잘 안 말라서 비스듬하게 놔서 말려야 해요.
그리고 생각보다 그릇들이 살짝 크고 무거워요. 그래서 건조대에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것 같아요. 뭐 그래도 필요한 구성들만 있어서 엄청 불편할 정도는 아니구요.

조금 더 써보고 브라운 한세트 더 구입해서 아기까지 쓸 수 있게 추가해야 겠어요. 잘 쓸게요.


정갈한 그릇 | 사진 엄청 많이 찍었는데 10장밖에 첨부가 안되는게 아쉬울 정도네여ㅠㅠ
일단 역시 쿠팡 배송 엄청 빠르고 좋아요ㅎㅎ 코로나 시대라 집콕에 재택근무한지도 몇달째.. 가족들과 끼니 잘 챙기기 위해 이것저것 사다보니 점점 집에서 간단한 셀프 요리나 홈카페 음료만들기 이런거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점점 그릇이나 컵 이런 플레이팅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그릇사러 남대문 자주 가다보니 사장님들이 에라토 제품 좋다고 하셔서 여러번 구매했어요~ 근데 그릇이란 게 무게도 나가고 무엇보다 깨지기 쉽고해서 택배 시키기가 여간 신경쓰이더라고요
그렇다고 매번 사러가긴 시간이나 체력 문제도 있고ㅠ 코로나문제도 ㅠㅠ 고민하다 이번에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엄청 꼼꼼히 포장돼있어서 감동했어요 ㅎㅎㅎ 사진보시면 아실거예여 🙂
덕분에 떡볶이 같은 간단한 요리 해도 이쁘게 사진도 찍고 자랑도 하고 ㅎㅎㅎ 디저트 종류도 마들렌 같은 거도 이쁘게 찍어서 올려요
맨날 흰색이나 파스텔톤 사다가 검정색 그릇류는 처음사서 잘어울릴까 싶었는데.. 걱정은 기우였고.. ㅎㅎㅎ 넘 잘어울리고 고급스러워서 집들이할 때 내놓아도 좋을거같아여 그릇 구성도 탄탄하고 러시아 마트료시카처럼 차곡차곡 쌓으면 수납정리도 넘 편하고 공간차지도 덜해서 넘좋아요ㅠㅜㅎㅎ넘칭찬만 하나.. 아직 그릇 깨진적은 없어서 내구성은 확인불가 ㅎㅎㅎ
역시 믿고쓰는 에라토 ㅎㅎ 앞으로도 흥하시길 바라며 꾸준히 써봅니당


신혼부부나 1인 가구가 부담없이 막 쓰는 가성비 제품 | •••직접 사용해보고쓰는 후기•••

아무리 그릇이 많아도
또다른 분위기의 그릇을 가지고 싶어하는건 모든
여자들의 공통된 마음이겠져 ㅎㅎ

흰그릇 검정그릇 비취그릇은 집에있어서
색다른 분위기의 그릇을 가지고싶었는데
마침 브라운 색의 그릇 세트가 있길래
바로 주문 해 버렸네여

밥그릇 2개 국그릇 2개 반찬 담을 그릇
소 2 중 2 대 1 소스통 2개 젓가락 받침2개 요렇게 세트네용

커다란 대접그릇을 더 많이 쓰는 편인뎅
하나밖에없어사 아쉬운데 그래도 소스용 그릇이 있어서
만족스러워용 ㅎㅎ

샐러드도 자주 먹는 편이라서 사용도 많이 할수있을거같아
기분이 좋으네요 오자마자 세척하면서 깨진부분이 있는지
확인 먼저 했는데 다행이 깨진부분 없이 잘 왔어요

이중으로 포장되어 오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같네요
마구 던져버리는거아니면 잘 배송되올거같아용 ㅎㅎ

반짝반짝거리눈 유광이 아니라서 더 고급스럽게 보이구요
항아리같은 색이아니고 좀더 밝은느낌이라
손님올때 손님상에 정갈한 반찬 담아놔도 이쁠거같네요 ㅎㅎ

맘급한 일인이라 오자마자 대충 담아 먹어본거라
이쁜음식은 아니지만 만족하면서 먹었구
쉽게 기스가 날 그릇이 아니라서 더만족

씻은후 물기가 금방 마르는 편이라 바로바로 쓰기도 편하구요 생각보다 무겁지않아서 더놀랏어용
예쁘게 쓰겠습니다^^

•••저의 리뷰가 도움이되셨다면 꾹 눌러주세요•••


편하게 쓰기 좋은 그릇세트 | 가성비 그릇 / 신혼부부 or 1인 가구용 / 고급지진 않음

– 우선 가격 대비 그릇 개수와 구성으로 보면 가성비 굿굿! 가성비로는 1등 먹는 제품
– 그릇 가벼워서 설거지, 서빙 시 편함
– 실용적인 구성 -> 데일리 밥상에서는 특히 다 쓰기 힘들 정도로 다양하고 그릇 수가 많음
–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 하지만 디자인 측면에서 고급지거나 마감이 깔끔하지 않음
– 기존에 비슷한 컨셉인 무경도자기를 쓰고 있는데, 디자인, 퀄리티 차이가 남
– 그도 그럴 것이 그릇 한 개에 몇만원 하는 무경도자기와 4만원대에 그릇 세트를 다 주는 이 제품의 디자인, 퀄리티 차이는 어쩔 수 없음
– 이 제품은 마감 측면에서도 비치 색이 중간중간 뭉쳐있는 부분이 있었음 (사진 첨부, 유심히 보지 않으면 티는 잘 안남)

– 결론적으론, 가성비와 실용도는 좋지만 그닥 예쁘거나 고급지거나 퀄리티가 좋은 제품은 아님

– 그래서 신혼 부부나 1인 가구의 데일리용 그릇으로 쓰기 졸음
-잔기스나 실수로 깨져도 부담없음
-가벼워서 설거지, 서빙할 때 편함

– 단, 나는 데일리로 밥먹을 때도 무조건 예쁘고 고급지고 멋진 그릇으로 먹겠다 하는 사람에겐 비추임

– 참고로 색상은, 비치 색상 보다는 흰색, 검은색이 더 예쁠듯.
– 비치 색은 주로 울긋 불긋한 한식을 담아보니 대비되어 어색했음


에라토 옳음 2인 그릇세트 13p, 비취, 공기 2p + 대접 2p + 찬기 대 2p + 중 2p + 원접시 + 래머킨 소 2p + 수저받침 2p드디어 제대로 된 그릇을 마련했습니다.₍ᐢ⸝⸝› ̫ ‹⸝⸝ᐢ₎
혼자있으니 굳이 홈세트를 살 필요있나 싶어서 가벼운 게 장땡인 그릇들로 몇 개 사서 쓰고 있었거든요.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점심시간 넘어서 받았고, 포장은 그릇포장 박스만 덩그러니..´•̥-•̥` 깨져있을까봐 걱정하면서 뜯어봤습니다. 다행히 교환할 일 없이 전부 멀쩡하게 왔어요!

저는 비취색을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색깔이 진짜진짜 예뻐요.
고급스럽고 꼭 삼계탕 전문집이나 한정식집에 나오는 그릇처럼 보여요. 그리고 하단이 약간 들어간 디자인으로 돼있어서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어요. 찬장에 보관하기 good •̀∀•́

무게는 가벼운 것만 쓰던 게 익숙해져서 그런지 많이 무겁게 느껴지긴한데 식당에 가면 나오는 멜라민식기나 가정에서 많이 쓰는 코렐말고는 거의 이 무게 비슷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크기들은 큰 편이에요. 쓰던 제 밥공기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밥공기 뿐만 아니라 종지까지도 큼직큼직하니 소스를 부어도 남네용.*˙︶˙*

한 가지 약간 아쉬운 부분은 마감을 안 한 부분이 위 아래로 있는데 (디자인상 그런 것 같아요.) 그릇이나 수저가 부딪칠 때 칠판 긁는 느낌이 들어요.˃̵͈᷄⌓˂̵͈᷅ 저만 그런걸 수도 있지만요!
호옥시 저 같은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라고 적습니닷.*•̀ᴗ•́*

2인용이라 친구들 왔을 때도 이제 걱정이 없어졌어요.
저렴하게 홈세트 구매하려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


에라토 옳음 2인 그릇세트 13p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