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물에 나도낫또 좀

장류 맑은물에 나도낫또
에서
7,200원 특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맑은물에 나도낫또 상품


msg만 좀 줄이면 아주 맛있을거 같은 가성비 최고 |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속는셈치고 한번 사봤어요
원래 풀무원꺼 사먹었는데…
쿠팡에 풀무원 낫토가 와사비맛만 있어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풀무원낫토 와사비맛…정말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일단 깔끔한 포장에 스트로폼이 아니라서 좋아요
그리고 비닐 포장도 아주 잘 뜯겨서 좋아요!

간장소스와 겨자소스가 들어있구요
절취선이 손으로 잘 뜯기지 않으니 가위로 하시는게 좋을듯요

낫토를 저어주면 실도 많이 생기고 좋네요!
콩은 적당히 단단하면서 식감이 좋아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괜찮은 맛이었어요
근데 먹고나니 msg조미료의 끝맛이 많이 남네요…
조미료의 그 짠듯한 혀에 자극적인 그 느낌이 남지 않는 것이 풀무원꺼라서 좋아하거든요….
msg를 조금 줄여서 만들면 참으로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두번째 먹을때부터는 간장소스를 절반만 넣으려구요…

가성비 추천하지만,
msg 맛이 너무 많이 남아서 별 4개로~~~~^^!!


건강한맛 | 낫또는 쿠팡에서 첨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받자마자 아침식사로 낫또밥 해먹었어요
후라이하나 하고 명란젓 올리고 소스에 참기름 추가하니까
건강하게 맛있는 맛!
아마 명란젓이 간간해서 낫또의 밍밍함을 잡아준 것 같아요
명란젓 없음 간장 더 추가해서 먹을듯..
파썰어넣어야 하는데 아침부터 파냄새는 별로라 뺐어요..
조미안된김도 있음 좋겠는데 없어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근데 다먹으면 한동안은 생각이 안날 것 같기도 하네요


낫또 너무 마시쪙 밥도둑 | 낫또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 낫또는 밥과 함께먹을때 정말 맛있는 낫또입니다.
따뜻한 밥위에 낫또를 올리고 잘익은 김치와 파를 잘게 썰어 올리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한방울 톡 떨어뜨리면 낫토의 구수함과 파와 김치의 매콤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 참기름의 고소한 향까지 빠짐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단백질 보충이라는 이유로 계란후라이를 추가로 올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용 다먹으면 또 구매할겁니당


실 만들기 힘들고 약간 딱딱하고 간이 셈. 그래도 맛남 | 풀무× 실의× 제품만 먹어오다가 다른 제품도 궁금해져서 구매해봤어요.
새벽배송으로 시키니까 구매하고 다음날 아침에 받았습니다.
봉투에 아이스팩 하나랑 들어서 왔어요~

이전에 먹던 풀무× 제품과 중량 차이는 거의 없어요. 그런데 양이 더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실이 덜 생기기 때문인 듯해요. 풀무x 제품은 20번 가량만 저어도 고운 실이 거품마냥 생겼더라면 이 제품은 40번 정도 휘저어야 굵은 실들이 생깁니다. 저을 때 콩이 좀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불길했는데 다행히 먹어보니 부드러웠어요.

소스 포장이 다소 불편합니다. 그냥 일반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손에 묻습니다. 겨자가 되직한 제형입니다. 저는 밥반찬으로 낫또를 먹는 거라서 간장과 겨자를 전부 다 넣어서 먹는데 간이 적절했어요. 하지만 낫또만 드시는 분께는 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풀무x 제품보다 2000원 가량 저렴하게 맛 좋은 제품 구매해서 만족스럽네요.
풍성한 실을 먹고 싶다! 하시는 분께는 덜 추천드릴게요.


맑은물에 나도낫또, 45g, 8개입24 평생 낫또 한번도 안먹어보고 방금 처음먹어봤어요
하도 맛없다는 얘기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간장이랑 겨자들어있다길래
어차피 미각이아닌 다이어트용으로 먹는거니까
건강이 목적니다 라는 생각으로 주문시키고 처음먹어봤는데…
전형적인 맵고 짠거 좋아하시는 한국입맛인분들은 도전하지마세요…
굴빼고는 다먹는데 이거는 적응하기 힘들거같아요
그 점액질에 섞인 발효되기전 콩맛….
아… 이거 어째야할지모르겠네요….
유통기한도 짧아요 9월21일재조 10월8일까지에요
2주안에 남은7개를 먹어야해요 이틀에 한끼는 먹어야한다구요…..
한달정도만되었어도 억지로라도 먹을텐데…. 머리가 복잡해져요…..
한국입맛이신분들은 저처럼 괜한 도전하지마시고 그냥 다른 건강식품이나
다이어트식 드세요….. 닭가슴살 샐러드가 괜히 맛있는게 아니에요….
겨자랑 간장 다뿌렸는데도 도저히 못먹겠어서 라면끓여먹었어요….
라면국물에 같이 말아먹어도 이건 도저히…커버불가능….
점액질은 끝도없이 늘어나요 안끊기는 거미줄느낌…?
선뜻 도전한게 무리수였어요…. 경험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생각좀하고 살아야겠어요
수고하세요…

추가
낫또에 빠져서 낫또필수에요 8개를 3일동안 다먹고 새로시켰어요….
낫또녀가 됐어요…. 존맛


맑은물에 나도낫또 상품구매


Author: banziha

1 thought on “맑은물에 나도낫또 좀

  1. 핑백: 안전공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