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리얼 드라이빙 운전놀이

역할놀이 리얼 드라이빙 운전놀이
55% 125,000원에서
55,750원 굿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2,788원 적립 가능합니다.

리얼 드라이빙 운전놀이 상품


드라이빙놀이 최고! 돈안아깝네요~ | 15개월 아기 키즈카페에 갔을 때
운전놀이에서 15분정도 계속 앉아서 놀길래 구입했어요.

운전놀이 기능은 모두 똑같은데
리얼 드라이빙, 핑크퐁, 뽀로로 세 가지 디자인 중에서 뭘 살까? 고민하다가
쿠팡 추천에도 있고 상품평도 만족한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결정했어요!

* 지금 2주째 놀고 있는 상태에서 쓰는 후기입니다^^

-가격 :58000원대(좀 가격대가 있어서 잘 놀까 정말 고민고민하다 구입했어요.)

-포장, 상태 : 박스도 튼튼하고 교환할 부분없이 다 멀쩡했어요. 조립도 쉬워요.

-기능
밑 발판에 브레이크, 악셀 밟으면 소리, 느낌 실감나요. 화면에서도 브레이크 밟으면 가다 멈추고 악셀밝으면 더 빨리가요~
핸들은 반밖에 안 돌아가는데 애기가 다 돌리면 끽끽 소리나면서 돌아가요.
부러질까봐 걱정되는데 아직 멀쩡하네요.

기어 조절도 되고, 시동켜면 부릉부릉 소리나고 소리 조절은 2단이에요.
좌,우회전 깜빡이도 있고, 크랙션도 잘 됩니다.

주황버튼은 노래인데 어떤 노래 나올지 걱정됐는데 시끄럽지 않고 만족해요.

경찰차,소방차,응급차 소리나면서 앞에 깜빡깜빡 빛도 나고, 그 옆에 무전기도 있는데 입을 가까이 대야 울려요.

*아기가 잘 노나요?!(가장 중요!!!)

네, 잘 놀아요!
엄마가 가서 핸들 돌리기 시작하면 바로 와서 자기가 운전하고, 가끔은 혼자 가서 앉거나 서서
운전하고 있어요.
시동도 직접 켜고 버튼도 누르고 핸들도 돌리고 잘 놀아요~

아마 더 크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돌 쯤 사주면 아깝지 않게 아주 오래 쓸 수 있을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진짜자동차와 똑같이 만들어놨다는 장난감 | 언제부터인지 아빠 운전대에 관심을보이기시작하더니
택시를타던 뭘타던차만타면 핸들을만지려고 난리가나더라구요
아이가떼를쓸때 제가 가르치는 방식은 이건 엄마꺼, 이건 아빠꺼 혜리껀
여기있지~ 이방식이었거든요ㅋㅋㅋ
이걸 사준후로 방법을 바꿔야겠다생각했어요ㅋㅋㅋ
무튼 이장난감이 품절대란이 일어났을정도로 굉장히 유명하다하여
구매했어요 친구아이랑 6개월차인데 그친구도 아이 13개월쯤 이장난감
사려고 여기저기 일본까지 알아보다 결국포기했었거든요
전 운이 좋았네요ㅋㅋ 하필다시 풀릴시기에 딱 싸게샀으니ㅋ
것도 로켓배송으로! 오자마자 관심보이고 잘가지고놀아요
제가 성격이 넘급해서 신랑퇴근하기도 전에 얼른 애 만들어주고싶어서
급하게 조립하다가 발을 두번이나 잘못꼈다뺐다ㅋㅋㅋ
덕분에 체력고갈ㅜ 끼는건 쉬운데 빼는건 너무 어렵더라구요
힘쓰는건 신랑에게 부탁합시다ㅋㅋㅋ
사실 성격도급해서 설명서도 제대로 안봐요ㅋ
이젠 우리딸 차타도 핸들에관심보이면 이건 아저씨꺼지 이쁜발꺼는 집에있지~ 조금참았다가 집에가서 이쁜발꺼 가지고놀자, 하면 곧잘 잘 참아주네요 신랑이 그러는데ㅋㅋ
이장난감이 진짜 자동차 구조랑같다고 저보고 운전연습 이거로하래요ㅋㅋ
저 중학교때 교통사고크게나서 면허아직도 없거든요
애땜에이제 딸까했는데 자동차1도모르는 무식자라 ㅋㅋ
저도 좀가지고놀아볼까합니다♡

아ㅋ 첨에사줬을땐 혼자 못켰는데 이젠 13개월차라그런가 시동쯤은 지가 알아서 키고끄고하네요ㅋ


재미있어해요~ | ●상품명-리얼 드라이빙운전놀이
●가격-58,280원
●배송비-로켓무료배송

저희 아기는 아주활발한 31개월 남아입니다
요즘들어 아빠가 운전하는 모습보고 운전대를자꾸 만지고 싶어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콩순이 운전대 장난감도가지고 있는데
이상품은 선택한건 정말 실제랑 비슷하기때문 이였답니다

리얼드라이빙운전놀이는 12가지기능이있어요
깜빡이,시뮬레이션,음악버튼,마이크,소방차,구급차,경찰차,레버,엑셀레이터,브레이크,
시동 볼륨,기어,운전대,빽미러등
운전시뮬레이션 실험을통해 사물에대한 예리한 관찰 능력과 호기심을 기를수있습니다
관측능력과 함께 손의감각과 눈의 조정능력,집중력을 기르고 사고력을 키우고 교통의식을 인식하며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실제자동차처럼 깜빡이키면 앞에불도들어오고 실제자동차랑똑같구요
앞에 도로에차가 운전대를돌리면 좌회전우회전을합니다(자동차게임하고비슷함)
밑에 구급차 경찰차등 소리나고 옆에 무전기 실제로 되요 ㅎㅎ
생동감있게 잘만든거같아요
아기장난감 너무비싼데 저렴하게 잘산거같습니다


고민하지마세요~~ | 16개월 남자아기 아직 어린이집은 안다니고
겨울이라 잦은 감기 때문에 거의 집에만있어서 놀아주는것도 한계가..^^
그래서 아이가 자동차 장난감에 관심이많아 찾아보다 이게 딱 눈에 띄었어요
평도 좋아 바로 질렀네요~~ 택배 딱 열자마자 신나가지구ㅎㅎ
엄~~~~~~~청 잘가지고 놀아요
아침에 눈 딱 뜨면 바로 운전
특히 미니 무전마이크(?) 그거 잡고 뭐라뭐라 소리지르고 좋아하네요^^ 운전대 부러질정도로 핸들돌리고ㅎㅎ
그래도 튼튼하네요.아직 멀쩡~
장난감 전체적 퀄리티가 좋아요
비상등이랑 기어, 시동거는것도 그렇고
하단부 브레이크 악셀 까지 신경잘쓴듯해요
일회성 장난감이 많은데 이건 좀더커도 잘가지고 놀듯하네요^^

선물로도 좋겠어요^^


돌 선물로 딱입니다! 무조건 사세요!! | 장난감가게에서 실물보고 아기 노는것 보고나서 온라인 가격비교로 쿠팡에서 샀어요^^ 오프라인보다 3만원 더 싸고 건전지 넣어 작동시키니 엄마아빠가 더 놀랍니다. 값어치를 하는 장난감이에요! 도로가 움직이는것만으로 신기한데 엑셀 밟으면 빠르게 가고 브레이크 밟으면 멈춥니다!! 깜빡이도 틀 수 있고 제일 대박은 무전기에요ㅎㅎ 소리조절까지 되서 더 좋습니다^^ 시동걸고 기어 올려야지 도로 화면이 움직이는데 요즘 장난감 수준에 여러번 놀랐습니다^^

아기가 무척 좋아하고 엄마아빠도 같이 놀아줄때 시시하지 않아서 좋아요^^ 돌 선물로 딱일것같아요. 붕붕카랑 전동 자동차 모두 갖고있는데 제눈에는 이게 제일 좋아보입니다.


리얼 드라이빙 운전놀이 상품구매


Author: banziha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