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갤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제가 궁금한상품 ✔25갤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할인가격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구매가능금액 ▷$27,000원 세일가구입가능합니다.

☆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
최대 1,350원 적립
색상혼합 색상

품명 및 모델명 :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중량 : 4kg
재질 : 플라스틱 외 기타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 3세이상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 2019.04
제조자(수입자) : UNI – REGENT / 원화실업
제조국 : 중국

라벨러스 닷컴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혼합 색상

25갤 첫째가 로션을 스스로 바르는 걸 좋아해서. 거울이 필요한 듯 보여.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화장대를 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네요! 구성품도 알차고.. 소리도 나고ㅋㅋㅋ 대박.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요ㅋㅋㅋㅋ
포장 풀 때부터 우와우와~ 연발. 아빠가 초간단 조립 후 설치해주니까 너무 좋아서 온집이 떠나가라 소리를 질러댔어요;;;
오늘 하루종일 화장대 앞에서 떠나질 않네요. 11갤 둘째도 만지고 싶어 안달내요ㅠㅠ 첫째는 내꺼야~ 동생이 손도 대지 못하게 합니다ㅠㅠ(내년에 사줄게)

의자가 없는 게 최고 아쉽지만. 의자는 뽀로로 피아노 의자를 가져다 쓰니 딱입니다. 둘째가 붙잡고 서면 약간 위태로워 보이지만 25갤이 가지고 놀기엔 아주 훌륭해요. 추천합니다.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혼합 색상

5살여자아이가 있어요.
4살때부터 공주, 드레스 이런거 좋아하기 시작했고,
제가 화장하는거 보고 따라하기도 하고, 제 화장품으로 화장하는 척. 하는 것도 좋아하는 아이에요.
아이용 화장품이 있긴하지만, 유해성을 알기에 사주진 않고 있답니다.
놀이용 화장대가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아주 화려한 이 화장대가 눈에 띄었어요.
조립하고 사이즈를 재어보니 세로 72센치, 가로는 44센치네요.

장점:
거울이 삼면이고,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멜로디 기능이 있고,(화장대 상단 분홍색 하트를 누르면 노래가 나와요)
드라이기도 온 오프 버튼을 누르면 실제와 유사하게 놀이할 수 있어요.
반지,팔찌,목걸이 등 간단한 악세서리가 있어요.
립스틱 모형, 매니큐어 모형이 있어요. (매니큐어 모형을 아주 좋아해요!)
크기가 작은것 같지만 5세아이가 앞에 앉으니 딱 좋아요.
집에서도 크게 자리 차지 않아서 좋아요.

단점:
가장 큰 단점은 셋트 의자가 없어요. 아이도 보자마자 “엄마, 왜 의자가 없어?”였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내구성이 떨어져요. 다리가 4개가 있지만 흔들흔들 ㅎㅎㅎㅎ 엄청 가벼워요.
멜로디가 나오긴 하는데, 동영상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 장난감에는 총 5개의 AA건전지가 필요합니다만 왜 그정도까지 필요한지,,,,

총평을 하자면 아이는 무척 좋아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거울을 닫아서 놓고, 사용하면 열고. 화장놀이 하면서 아이가 알아서 잘 놀아요.
엄마가 봤을때 점수는 별 2.5개정도 ㅎㅎㅎㅎ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혼합 색상

울아들딸 쌍둥이들이 ㄴ ㅓ~무~~좋아하네요 ^^
울애기 생일선물로 구매햇는데요
내가 생각한것보다 ㄴ ㅓ~무~좋아하네요^^
아들딸쌍둥인데 가치 잘가지고 노네요
드라이기는 소리도나고 바람도나오고 ㅋ
서로 립스틱바른다고 ㅋㅋ
담에 선물살일있으면 여기것만 살겁니다 ㅎ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혼합 색상

받자마자 딸이 너무 기뻐하며 순식간에 박스를 해체해버렸어요. 공주공주한 것 찾는 5세가 확실하네요.

화장대 자체는 고퀄입니다. 거울도 깨지지 않는 재질이고요. 그런데 거울 중앙 부분에 부서진 흔적(?) 살짝 금이 가 있습니다(사진 참조)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매니큐어와 립스틱은 진짜인 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가짜네요. 잘못된 기대로 살짝 실망은 했는데 그래도 애들은 제법 흉내내며 잘 노네요. 오히려 진짜 메이크업세트보다 나은 것 같기도 합니다.

화장대 본체와 드라이기에는 건전지를 넣어 작동시킬 수 있었습니다. 드라이기가 작동되면서 약한 바람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미용실 놀이도 곧잘 하네요.

목걸이 팔찌 악세서리가 있었는데 아들이 신나서 쭉 땡기니 고무줄이 끊어져서 그만 낱낱히 흩어져 버렸어요. 예뻐 보이던데 한번도 못해보고 날려버렸네요 ㅠㅠ 과격한 아들에게 맡기지 마세요……

오즈토이 에메랄드 삼면 거울 화장대, 혼합 색상

아이가 좋아해요
일단 조립하기가 너무 쉬웠어요. 딸아이가 아홉살이라 에이~ 시시해, 이런 반응일거라 생각했는데 웬걸 얼굴이 화사해지면서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인형들이 정말 많아서 인형놀이할 때 인형들 화장대 해도 좋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딸 화장대로도 역할이 가능하더군요. 나름 갖출 건 다 갖추었네요 드라이기도 있고. 계속 건전지 안넣어주다가 이제야 넣어줬는데 드라이기에서 바람소리가 나고 화장대에서는 띠로로~ 하는 소리와 함께 불이 켜져요. 소리와 함께 세곳에서 연속으로 돌아가며 켜지다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화장대본체에는 건전지 세개가, 드라이기에는 건전지 두개가 들어가요. 거울도 선명하게 잘 비칩니다. 울 딸은 아홉살이라 연령에 좀 안맞다 싶지만 좀 더 어린 여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나름 견고해요~^^

#오즈토이 #오즈토이주방놀이 #오즈토이피아노 #오즈토이삼면거울화장대 #오즈토이화장대